본문 바로가기

레트로게임

[레트로] 슈퍼레트로 게임기 소개

반응형

슈퍼레트로를 데리고 왔습니다
데려온지는 한달정도 됐네요 그동안 사용해보느라 글을 이제서야 올립니다. 중고로 구입했는데 거의 새거 더라고요 십자키는 개선전인 기기네요 UI는 월광보합과 동일합니다 로고만 다르네요


비가 엄청 내리던날 직거래로 받아서 켜봤는대 게임이 몇개 안되네요 ㅎㅎ 리스트에 있는것도 전 주인이 직접 넣으신거래요 아마 첨에는 암것도 없었나봐요
SD카드를 보니 32G용량이 들어있었습니다

갖고 있던 포켓2와 비교 샷~ 가로형과 세로형이라 비교가 어렵네요 ㅎㅎ 둘다 3.5인치 ips패널을 사용합니다
활용성이 매우뛰어나네요 지원되는 에뮬레이터는 mame. fba.ppsspp.ps1.gba.gbc.fc.sfc.md. 많네요

s12월광보합에서 사용하던 무선 패드를 연결해서 악마성도 구동해봤답니다

휴대폰거치대에 걸쳐놓고 강제지만 세로모드로 사용도 되네요 ㅋㅋ대신 패드로 해야하죠


성능이 아주 괜찮은편이라 psp가벼운게임들까지 구동됩니다

요즘 즐기고 있는 게임은 gba용 역전재판2탄 스토리도 재밌어 시간가는줄모르고 한답니다
레트로이드포켓2도 괜찮은 기기이긴한대 끝판왕이 지원되지 않아 슈퍼레트로에 밀리게 되는거 같네요
슈레는 가볍고 그립감도 괜찮아요
침대에 누워서 게임하는거 아주 꿀맛입니다~^^
micro hdmi포트로 모니터나 TV로 외부출력도 가능하답니다 출력한 사진이 없네요 나중에 찍어서 올려야겠어요. 블루투스연결이랑 추가할게 좀 있네요.블투패드오면 재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