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게임

s12 피봇바탑 언박싱과 후기~

반응형

월광보합레트로 카페 공구제품인 s12피봇바탑 언박싱 포스팅 해봅니다~

상자를 거꾸로 열었네요 ㅎㅎ

거꾸로 오픈한김에 바닥에 분리형레버를 꺼냅니다~

구성품은 아답터, hdmi케이블, 기기연결시리얼케이블(기기끼리연결후2p로 사용시 연결용)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쏙드네요~ 무슨버튼인지도 마킹이되어있어요 갠적으로 제일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분리기통이나 노리박스에는 안써있어서 불편하더라고요 중요한거는 아닌데 일단 저는 매우 필요했습니다~

에공 그런대 액정이 불량이 왔네요 테두리가 아주 붉습니다. ㅎㅎ 색감이 아주 에로틱해서 성인버전이라고 말해봅니다.
as확실한 타오투니 걱정은 필요없고 문의는 이미 받은날 넣어놨죠~ 액정공급되는대로 해결해주시기로했답니다.
처음에 한정공구제품이라 환불만 가능하다해서 걱정했는대 방법을 찾아주신다네요~

이렇게 게임화면에서는 잘안보이네요 테두리에 살짝보이죠~

이렇게 화면이 줄어들면 다시 보이죠 ㅜ ㅜ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테니 플레이하면서 즐겨보렵니다~


스크류도 집에 있는거 뒤져서 납작머리로 바꿔주고 레버스위치도 소음작업 완료 배선 살짝 밀어서 정리하고 뒷면 모니터선 고정했답니다


https://cafe.naver.com/blackiscfr/63196

피봇바탑 레버 및 다듬기 ㅎ~

액정 철판 가이드도 뒤집어서 바꾸고 볼트도 집에 굴러다니는머리 없는 얘로 바꿨습니다~ 전에 레몬님 글보고 산와꺼 스위치파츠를 2개 샀었는데요 밍따에 끼우니 뭔가 잘안되는거 같...

cafe.naver.com

이런거 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한정판이라 소장가치도 있고 좋아요~

https://cafe.naver.com/blackiscfr/64175

피봇 뒤편 선고정하기(계란님 따라하기)

ㅎㅎ 어제 자기 전에 영상을 봤는데 결국 따라하고 맙니다~ 집에 뒤져보니 오래전 사놓은 치간치솔 껍데기가 있더군요 바로 잘라버렸죠 ㅎ 사실 신경안썼던 부분인데 해놓으니 보기...

cafe.naver.com

선 고정방법은 카페에서 확인 하실수있어요~

세로모드 역시 오락실감성을 배로 살려줍니다~
기존에 A13피봇바탑보다 업그레이드된건 ips액정이 들어간건대요 화면이 짱 좋답니다
단점이 없는건 아니지만 성능과 활용성때문에 신경쓸정도는 아닙니다~

밧데리는3개가 들어있습니다 각 4000mah라고 써있긴한대 그정도 성능은 안되는거 같습니다 이건 나중에 국산으로 바꿔야 겠네요

카페 이벤트로 받은 microsd 연장케이블 장착~

처음에 짦은거 했는데 옮기다 찢어먹었네요 ㅜ ㅜ

마지막남은 긴선으로 다시 장착해서 양면테잎으로 고정합니다~ 업뎃도 아주 편해지네요~~

usb허브는 필수 아이템인거 같아요~

usb허브를 이용하면 3~4인용도 플레이가 됩니다.
hdmi로 화면출력도 되니 tv에연결해서 여러명이 할수도 있겠네요 기본화면은10인치라 혼자하긴 적당하지만 둘이상하기는 좀~ ㅎㅎㅎㅎ
이상 피봇바탑 언박싱및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