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게임

노리박스에서 철권태그2 됩니다. (feat. 플삼)

반응형

노리박스에서 철권태그2를 구동해봤습니다
물론 노리박스에서 그냥되는건 아니구요. 플삼이를 넣어놨습니다~

노리박스안에 연결된 기기는 A13,s25, wii,플스3 이렇게 뒤면을 열고 넣어놨습니다 원래 플4를 넣었었는대 아들이 큰화면에서 하고 싶대서 꺼내서 거실로 이사갔네요
필요없는 말을 많이 했네요 ㅋ

s25는 당연 잠마케이블로 연결되있어야하구요 조이스틱 연결은 usb a to a케이블(월광구입시동봉)케이블을 기판윗포트에 연결합니다 반대편은 당연 플삼이 usb포트에 연결합니다

아무곳이나 빈곳에 연결하심 됩니다.
그러면 연결은 끝났습니다 넘 쉽죠~
이제 전원을켜면 s25화면은 이렇게 나옵니다.

바로 조이스틱모드이죠. 플삼이가 안켜져있음 그냥 월광으로 부팅합니다 그 상태에서 플삼켜도 저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제 티비 외부입력을 돌려 플삼화면을 띄웁니다

월광보다 플삼이보니 글픽이 장난아니네요 ㅎ

처음에 버튼이 오락실배열로 안되있어요~
스타트 눌러서 옵션에서 맞게 변경하심됩니다.
바꿔놓으면 껏다켜도 계속 유지되네요
2p는 대전모드가서 실행하고 옵션들어가서 설정해주심됩니다~
놀박에는 플스3이 나은거 같네요 플4 철권7을 조이스틱이용하려면 잠마 to 콘솔보드사서 연결하셔아 하는대 가격이 철권하나때문에 투자하기가 그래서 안하기로 했답니다~ 플삼은 다른 연결없이 사용이 가능하니 있으신분들은 이대로 사용하심되겠습니다~
즐거운 레트로 생활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