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활용

[win10] 악성코드제거 스크립트(MZK)

반응형

목요일 저녁 잘 보내고 계십니까? 

오늘 pc를 켜고 크롬을 실행할려는데 완전 느리게 동작을 하더군요. 뭔가 이상한 느낌..

일체형이라 느린 게 아주 신경 쓰이는데 정말 버벅대더군요. 그래서 시스템 리소스를 봤더니 이게 뭥미..

CPU 사용률이 거의 90~100%를 왔다갔다하더군요. 아 악성코드에 걸렸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머 많이 하는 pc가 아닌데 하여튼 치료를 위해 제가 자주 가는 네이버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정말 좋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해주시는데요. 카페지기님은 아마 천사이실 거로 생각됩니다. 이 자리를 빌려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링크 걸게요. 회원가입을 안 해도 받아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물론 진즉 가입을 했었죠.

받으시는 분들은 감사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malzero

 

바이러스 제로 시즌 2 : 네이버 카페

악성코드,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방화벽,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보안, 미래 보안

cafe.naver.com

네이버 자료실에도 멜 웨어라고 검색하시면 아마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내려받기를 클릭하시면 몇 초 후에 감사글이 올라옵니다. 기부는 자유입니다.

다운로드하시면 압축을 푸세요.

압축을 푸시고 start.bat 파일에서 우클릭 후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야 합니다.

위 화면에 보시는 바와 같이 소요시간이 조금 들어요. pc가 빠를수록 금방 끝납니다. 

예를 클릭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한번 실행했을 때 악성코드가 검출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녹색이지만 검출되면 빨간색으로 바탕이 변합니다.

역시 오늘도 해결 완료 pc속도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집pc가 예전같이 않다면 한번 실행해보세요. 예전에는 악성코드 걸리면 항상 윈도우 재설치를 했었는데 이 프로그램 덕분에 재설치까지 안한답니다.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것은 사용기간이 1주일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그러니 시간이 지나고 또 사용하실 일이 생기면 다시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여태 설명드린 작업을 다시 하시고 실행하셔야 합니다. 이정도는 금방하시겠죠.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