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게임

powkiddy A12 와 A13비교

반응형

A13개봉해봤습니다. 분리형 조이스틱과 30미리크기의 버튼이 눈에들어오네요.

 

a12와 동일한 보드다 보니 안에 내용물이 다 똑같네요.

이렇게 나두고 찍으니 화면이 a12가 나아 보이는거 같네요

그래서 각도와 주위를 어둡게 하여 찍었습니다. 그러니 거의 차이가 없네요.

두개를 비교해봅니다 a12는 커스텀을 이미 해놔서 ㅎㅎ a13은 버튼이 30미리짜리가 들어가서 겜할때 훨 나을거같네요 물론 알리발 클리어로 바꿀예정이죠.
스틱은 연장 샤프트 오면 달예정이고 차에 가지고 다니기는 a13이 나을거같아요 a12갖고 다녔는데 조금 힘들었답니다 ㅋㅋ
조이스틱이 딸깍소음이 a13이 더 조용하네요

영상에서 구분이 되실련지는 모르겠는데 실제로 들어보면 차이가 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