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게임

POWKIDDY A13버튼 교환했어요~

반응형

ㅎㅎ 교체 안하려고 했는데 버튼이 엄청 거슬리네요~
예전 월광s12에 쓰고 남은거로 교체했습니다
분해는 저번에 포스팅했으니 참고 하셔요~

먼저 선 연결 잊어버릴까봐 한켯 찍어놓고 시작합니다.

교체후 사진 핀이 송곳을 지랫대같이 아래서 들어올리니 아주 잘 빠집니다~

연결을 다하고 바닥 조립하기전에 잘되는지 테스트 해봅니다 레버볼도 기존 a12꺼 빨강으로 해주니 더 나은거같네요~메모리를 빼놔서 기본게임으로 테스트

아주 잘됩니다~~ 느낌이 2배는 좋아진거 같네요~
그냥 버튼 튜닝한번해볼까 하다가 그냥있는거로 교체했답니다~~
무각과 버튼교체는 필수네요~
그럼 즐거운 레트로 생활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