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게임

월광보합 25s 휠 인식되네요~

반응형

25s에서 휠이 되니 자동차게임이 즐겁네요
연결은 사진에서와 같이 ps4패드와 연결후에 usb로 연결해야합니다~
s12에서는 인식안되던데 확실히 25s는 호환성이 좋네요.

엑세발판이 있는제품이고 가격은 저렴한 제품이죠.

마리오카트 잘됩니다 실력이 없는것이아니고 아직 휠이 익숙하지 않는거라고 애써 생각합니다.ㅋㅋ
너무 오랫동안 사용안했는지 빡빡해서 분해해서 구리스를 엄청 먹였더니 좋아졌네요~

구리스덕인지 아주 부드럽습니다. ㅋ
거의다 되는데 하나가 안되네요.

휠가운데 버튼을 방향키로 인식하네요.. 조정이 가능할려나...
이 제품이 pc xbox ps4다 지원한대서 샀었는데 사놓길 잘하긴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