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와 일상 그리고 맛집

[전북완주] 점심맛집

반응형

오늘은 중국집 맛집 하나 소개합니다. 출장갔다가 소개로 갔던 집인데 아주 만족할만한 음식이더군요.

메뉴 이름은 비빔짭뽕이랍니다. 들어보신 분이 계시려나 모르겠네요. 저는 오늘 처음 들었답니다. 

 

 

이름이 아주 멋지네요 비룡 가게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음식은 너무 맛나답니다.

 

 

다른 중국집과 다르게 밑반찬을 4가지 주는데요 열무김치와 오이소박이 겉절이 김치까지 맛이 일품이랍니다. 2번째부터는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해요~

 

 

셀프바. 밥도 무한으로 리필이랍니다. 대박!

 

 

기다리던 비빔짬뽕이 나왔답니다. 비주얼이 끝내주죠. 맛도 같이 끝내줬답니다. 

 

 

제가아주 좋아하는 수타면과 대패삼겹 오징어 홍합 등이 많이 들어 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해졌답니다. 면을 곱배기양으로 주셔서 밥은 많이 비비지 못했네요.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ㅠ.ㅠ

아주 맛있는 한끼였답니다.

 

 

아까 셀프바 위에 있던 건데 몰랐는데 다 먹었을 때 사장님께서 많이도 집어 주시더군요. 배부른데 디저트까지 인심이 아주 후하시네요.

비빔 짬뽕 한 그릇에 7000원인데 현금하니 1000원 더 할인을 해주시더군요. 나오면서 남을까 하는 의심(?)을 하고 나왔답니다. 다음에 가면 짜장면을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오해하실까 봐 남기는데 돈 내고 먹은 아주 솔직한 후기입니다~
두번째 방문 짬뽕

새로 만드셧다고 추천하셔서 먹어봤는대 짬뽕이 불맛이 잘배여있네요~ 기본으로 주시는 튀김이 생겼답니다 이것도 별미네요~

아 주소 알려드려야죠. 여기는 전북 이서면이고요. 장소는 이서농협 건너편이랍니다. 

주소 : 전북 완주군 이서면 이서로 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