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와 일상 그리고 맛집

[일상] 화이트데이

반응형

오늘은 화이트데이네요. 화이트데이는 일본의 어느 사탕 회사에서 아이디어를 내어 만들어낸 날이 라고 들었네요.

그냥 넘길 수도 있지만 그래도 기분이니 챙기는 편이죠. 저는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더 좋아해서 작년까지는 그냥 초콜릿을 사다 주었답니다. 올해는 마누라님이 요즘 젤리가 맛나다고 그래서 마트에 가서 골라 보았답니다. 신기한 게 엄청 많던데요. 딸내미 생일도 같은 날이라 출혈이 ㅎㅎ 해마다 반복되네요. 근데 젤리가 너무 신기하게 생겨 이웃님들께 보여드리려고 찍어왔어요 ㅎㅎ

매장에서 이거 보고 한참 웃었네요. 진짜 삼겹살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포장지도 비슷하게 흉내내고 모양도 정말 똑같아요. 먹어보더니 딸기맛이래요 ㅎㅎ 

이거 하나만 사다주면 서운하겠죠. 그래서 몇 개 더 집었어요 

거봉 젤리는 일전에 애들이 유튜브에서 보고 사달라 해서 한번 사준적이 있었는데 좀 비쌌던 거 같아요. 달콤하니 괜찮았던 기억이 있네요. 우주 캔디도 예전 서울 두타 갔을 때 1층에서 사 먹은 기억이 있네요. 저는 모르지만 애들이 그놈의 유튜브를 보고 먹어보고 싶다고 했었죠. 씹으면 안에 아이 셔 같은 상큼한 가루가 나왔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마지막으로 키캣 귀여운 주머니에 여러 개 들었네요.

그래도 소소하지만 받고 서로 웃고 그랬네요 애들도 삼겹살 젤리 보고 서로 먹어보겠다고 ㅎㅎ  

혹시 준비 못하신분은 얼른 이마트 달려가 보세요 이마트에서 팔아요~

이제 저녁에는 딸내미 케익으로 오늘 하루 마무리해야겠네요. 

그럼 이만 즐거운 주말저녁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