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와 일상 그리고 맛집

[일상]정읍 점심맛집

반응형

오랜만에 점심맛집 하나 소개합니다~
3번째방문했는데 아주 맛이 괜찮네요~
점심때라 사진이 역광으로 찍혔네요 ㅎㅎ

이 집 김치는 묵은지인데 너무맛나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시골에서 사장님어머니께서 직접김장해서 공수해주신다네요. 김치맛이 좋은집이 음식도 맛있는거 같아요.

오늘 주인공 뼈다귀 해장국입니다. 아주 시원한 국물이 제입맛에 딱 맞네요. 우거도 적당히 들어있어 방해를 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를 제외한 건더기가 많은건 먹기가 불편하더라고요. 반대인분도 계시겠죠.

 문앞에 있는 차림표 입니다 가격도 괜찮네요. 점심해장으로 온건데 아주 성공했네요~
해장국 맛을보니 다른음식도 괜찮을거 같은 생각이드네요.
정읍에서 점심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주소는 전북 정읍시 중앙로 296
왼쪽으로 20미터에 롯데 슈퍼가 크게 있네요~주차는 거기 하고 식사후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처리해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