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일상]스매쉬 SMH 사용기 (월광보합s12매립)

반응형

이제 사용기를 작성합니다 오전 내 작업하고 밥 먹고 청소하고 이제 글 올리네요~

오늘 작업할 대상입니다 ㅎㅎ 나무가 아니고 MDF네요
뚫을 곳을 밑그림 그려놨습니다 연필로 그렸더니 지워지는군요. 혹시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좀 더 진한 걸로 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 초보입니다.

이 드릴도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구입했었는데 가끔쓰기 좋습니다 이걸로 벽도 뚫고 나무판자로 벽 책장도 만들었었는데 지금은 책이 없어서 철거했네요. 드릴 길이(날)가 기본 들어있어요 아주 싸게 보이는 길이입니다 ㅎㅎ
미리 말씀드리지만 공구보다는 앞에 날은 좋은 거 써야 되네요. 오늘은 그냥 작업했지만 다음엔 날은 좋은 거 사렵니다.

진동이 좀 있습니다. 힘으로 누르고 아주 살살 전진합니다. 처음에 날이 두꺼운걸 썼는데 mdf라 그런지 단면이 거칠게 나와 얇은 날로 바꿔서 재시작했습니다~

뚫었는데 별로 안 이쁘네요. 작업고수시면 더 잘하시겠죠. 전 초보니 이 정도로 만족합니다.

잘 안 맞아서 몇 번 다시 컷팅했답니다 경험이 좀 더 쌓인 느낌이 드네요 ㅋㅋ

처음에는 오락기처럼 기통으로 만들어볼까 하다가 위사진처럼 세로모드 게임 때문에 그냥 포기했네요~ 비용도 더 들고 아주 싸게 만들었습니다. 해놓고 나니 깔끔하니 좋네요~ 직소기 구입한 보람도 있네요 아주 간단한 작업하기에는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