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갓성비] 직소기 구입했어요~ 스매쉬 SMH710 개봉기

반응형

책상 저렴이 하나 구입해서 월광보합을 심으려고 직소기를 알아봤습니다. 마끼다, 디웰트, 스탠리,등등 유명한회사들의 많은제품들이 검색되네요.
전동공구이니 가격들이 있더군요. 그런데이 제품은 가격이 매우 착하네요. 장비빨이 중요하지만 집에서 개인이 얼마나 많이 쓸일이 있겠습니까 비싼걸 사고 싶지만 지갑과도 타협을 해야하니 낼름 구입합니다
옵션에 2500원짜리 셋트날이 있으니 선택해 줍니다.

사진에 보이는 구성품이 전부 입니다.
설명서 위에 파란색날이 기본제공 날입니다. 역시나 날이 너무 허접해보입니다.
제품은 묵직하니 괜찮네요. 이제 어떤상품을 구입하고 제일먼저 해야할일 설명서를 봅니다.

설명서에 각 각 명칭이 나오네요. LED 버튼도 있고 잘모르지만 왠만한 기능은 다 있어 보이네요~
이제 날을 장착해볼게요. 설명서에 다 나와있네요~

날을 끼워봅니다

 

편하게 들어가네요. 혹시몰라 잡아당겨보지만 날을 잘 잡고 있네요.

설명서가 얇고 필요한 사항만 있으니 다 찍어놉니다 잃어버릴수 있으니까요~ 참고 하실분은 하세요.

조립완료 쏘가이드까지 장착했어요.근데 쏘가이드 고정볼트가 하나는 손으로 편하게 돌아가고 하나는 빡빡해서 동봉된 육각렌치로 돌려야 하네요.
렌치분실방지를 위해 고정할곳이 있어 렌치보관에도 신경을 썼네요~ 참 마음에 드는 회사네요.

일단 첫 느낌은 기대이상이네요 갓성비 제품일거 같아요 사용해보고 글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