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발렌타인 스피커 3번째~

반응형

발렌타인 스피커 이번엔 스벅 버전입니다. 발렌타인 케이스는 당근에서 구해야 하고 나머지 부자재는 네이버카페 드워프샵에 둬프님께 일괄구매 하였답니다~ 전 하만카돈 스피커유닛을 사용해서 스피커는 따로 구입을 안했습니다.
https://cafe.naver.com/dwarvesinshop

드워프샵 : 네이버 카페

발렌타인 스피커 및 원목 블루투스 제작을 위한 카페 입니다. 각종 미니 뱅크도 취급합니다. ㅎㅎ

cafe.naver.com

카페에 다양한 제품이 많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드워프샵카페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하만카돈 스피커는 스피커앞에 유닛이 빛을 투과하시 못하니 이런 아크릴 거치판이 필요하답니다. 이것도 둬프님이 만들어서 보내주셨답니다.

이렇게 배선도도 알려주셔서 손쉽게 제작이 가능하죠~

 트위터 스피커유닛이 끊어져 수술에 도전해 봤습니다. 다행히 성공해서 잘되는군요.~  잘되니 실리콘을 마무리 ..깔끔하게는 못하겠어요 ㅋㅋ

트위터를 바닥에 궁글리다가 잘못해서 연결단자가 끊어지는 사고가 --;; 다행히 수습이 되었네요.

블루투스 pcb  공간이 좁으니 12v커넥터를 연결하기가 옹삭해서 선으로 연결했습니다.

좌우 스피커에 led스트랩을 아크릴 주위로 돌려주고 실리콘으로 잘 붙혀줍니다. 이게 스벅스피커에 핵심이죠 ㅎㅎ

led가 들어오는지 확인~ 뒤에서 봐도 이쁘네요.

볼륨 노브를 밝혀줄 led도 두개 연결해줍니다. 12v짜리라 바로 전원에 그냥 연결했습니다.

이렇게 최종적으로 배터리넣고 마무리를 합니다.

최종적으로 나사를 고정하기전에 잘 동작하는지 켜봅니다~

새 비디오 만들기.mp4
13.34MB

업로드용으로 올릴려니 용량을 마니 줄여야하네요. ^^
잼있는 블투 스피커 만들기 였습니다~

반응형

'보물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용 비시바시 컨트롤러 만들기  (0) 2024.02.03
Wii 케이스 교체~  (0) 2023.12.27
한약통 게임기 만들기  (0) 2022.07.31
발렌타인스피커 2번째~  (1) 2022.07.10
발렌타인 스피커 만들기.  (2) 2022.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