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소개

[게임어플] Hero Rescue 퍼즐게임

반응형

월요일이지만 연휴가 다가오니 기분은 좋군요. 물론 맘 편하게 나가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긴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히어로 레스큐라는 게임입니다. 간혹 구글 게임 광고 보실 때 물고기 길을 터주면서 나가다가 용암을 내려오게 해 게임 오버되는 광고 보신 적 있으시죠? 그건 광고만 그러고 게임 내용은 전혀 다른 게 나와 유저들의 원성(?)을 많이 샀는데 지금 제가 소개해드릴 게임은 물고기 게임 광고와 똑같은 방식으로 풀어가는 퍼즐게임이네요. 글로는 잘 이해가 안 가시니 사진을 첨부할게요~

구글 번역기로 돌린 한글인 듯. 하지만 보기엔 지장은 없네요.

첫 번째  튜토리얼 판이네요. 그 뒤로도 그다지 어렵지는 않습니다. 구글 번역기인지 지나가는 개도 알 수 있겠죠? 네가 이겼다라든지 제한 없는 광고 등 번역기 티가 팍팍 납니다.

다섯 번째 판마다 공주를 구출하네요

원하던 게임을 찾았으니 평가는 후하게 줍니다 음하하. 순식간에 레벨을 계속 진행하게 되네요.

그 물고기 나오는 광고 보다가 속았지만 그런 종류의 게임이 하고 싶었었는데 제대로 찾았네요. 간단하고 그리 많은 생각을 하지 않아도 되고 고레벨에 가면 어려워지긴 하겠죠? 

저와 같은 마음으로 게임을 찾았던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가서 다운로드하으세요~ 그럼 이만 바이 바이.

 

 

반응형

'게임어플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어플] 피싱앤라이프  (12) 2020.05.05
[게임어플]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8) 2020.04.30
[게임어플] 자취생 키우기2  (9) 2020.04.24
[게임어플]거지키우기2  (16) 2020.04.23
[게임어플] TAP!DIG!MY MUSEUM!  (13) 202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