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소개

[게임어플] 피싱앤라이프

반응형

길었던 연휴도 다 끝나버렸네요. 모처럼 특별히 한 게 없는데 빨리 가버렸네요. 저는 아무것도 안 하기로 이틀 정도를 보낸 거 같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도 어느 정도 해소된 거 같고 기분도 많이 좋아진 듯합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 어플은 피싱 앤 라이프입니다. 엊그제 낚시터를 다녀와서 낚시게임을 해보고 싶었는데 추천에 올라와 있어 한번 설치해보았답니다..

 캐주얼 게임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더군요.

처음 시작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그래픽이 깔끔하군요. 분위기도 마음에 아주 듭니다.

시작할 때 바다 밑은 한번 보여주네요. 글처럼 물고기가 바글바글하며 군데군데 보물상자도 보이네요.

낚시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낚싯대 업그레이드. 낚싯대와 낚싯줄, 릴 이렇게 3가지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항목을 알려주네요.

선물을 예약하고 내일 또 하게끔 미끼를 던지네요. 

잡은 물고기를 바로 미끼로 사용하거나 어망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미끼로 사용했답니다.

보물상자가 바다 위에도 있고 아래에도 있답니다. 보물상자는 낚싯줄에 걸리거나 물고기를 낚으다가 보물상자를 달기만 해도 얻을 수 있답니다. 상자를 클릭하면 일정량이 금화가 나옵니다. 

큰 물고기를 달았더니 레벨이 안된다며 위 사진과 같이 업그레이드를 하라고 하네요. 제작자를 위해 광고 클릭!

초반 쪼금 비싼 물고기를 획득했네요.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낚시에 관심 있으신 분들 아님 그냥 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아직 배는 업그레이드 안 해봤는데 시간 날 때마다 해서 배 업그레이드까지 한번 해봐야겠네요. 조작도 쉽고 오프라인에서도 실행이 가능하다니 공기계에서도 해도 괜찮을 듯합니다.

그럼 이만 여기까지 할게요. 어린이날 어린이는 아니지만 어린이 덕분에 편하게 쉬었네요. 바이 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