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소개

[게임어플] 회사탈출3 위기탈출 신의회피

반응형

오늘은 게임 어플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출장이 많아 대기시간이 있을 때도 있다 보니 게임도 가끔 하는데 저는 아주 간단한 게임들을 하는 편입니다. 생각 없이 했는데 웃기고 공략도 해야 하는 신기한 게임이더군요. 

한번 봐보시고 재미있겠다 싶으신 분들은 꼭 해보세요. 그럼 시작할게요.

1. 회사탈출 

이거 한번 해보시면 계속하게 되네요

직장인들의 염원(?)을 담았다고나 할까. 저는 출장을 많이 다녀서 모르겠는데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매우 공감하면서 재미있게 하실 거 같네요.

 

게임 스테이지를 고르는 곳이네요. 클릭하면 시작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아주 친절하게 가르쳐 주는군요. 한번은 꼭 봐야 합니다.

부장님을 눌렀더니 혼나는 장면과 실패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두 번째 시도에서 열쇠 얻고 성공. 

이런 식으로 미션을 해결해 나가면 되는 게임이네요.  화면이 옆으로도 넘어가니 잘 보고 이것저것 막 누르면 실패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테이지 2 무서운 얼굴에 부장님이나 피곤에 찌들인 주인공이 너무 불쌍해 보이네요 얼릉 탈출시켜줘야겠어요.

 

실패와 성공 왔다 갔다 계속했답니다. 혹시 어려우시면 힌트를 보고 해결할 수 있어요. 물론 광고 시청은 필수지만요.

스테이지에서 얻었던 아이템이나 성공 사진은 이렇게 따로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답니다. 다시 볼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다음 게임으로 넘어갈게요.

2. 위기탈출 신의 회피  

이번엔 앞 게임과 방식은 비슷하지만 좀 다른 느낌의 게임입니다. 뭐 아주 다르진 않은 것도 같네요.

웹툰 방식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깔끔하네요. 그림체는 좀 웃깁니다.

스테이지를 고르는 화면입니다. 원클릭으로 게임 시작!

아주 단순한 거 같으면서도 전략이 필요하더군요. 한번 해보시면 제 말씀이 이해 가실 겁니다. 

성공하면 이렇게 밝은 아이가 광고와 함께 나오는군요. 

여기까지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있고 거기다 전략까지 있는 아주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물론 제 주관적인 리뷰여서 다른 분들은 해당이 안되실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게임어플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어플]나는 개가 되었다.  (27) 2020.04.15
[게임어플] 종말 노점상  (36) 2020.04.08
[게임어플] 안녕 유산균  (23) 2020.04.06
[게임어플] EXiTS - 방탈출게임  (40) 2020.04.05
[게임어플] 프랑켄슈타인  (17) 2020.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