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소개

[게임어플] 프랑켄슈타인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프랑켄슈타인이라는 게임 어플입니다. 해보신 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어제 저도 해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게임은 예전에 방탈출 게임 같은 형식으로 아이템을 찾고 주위를 둘러보고 힌트를 조합해 퍼즐을 풀고 이야기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챕터 1을 클리어하는데 2시간 정도 걸린 거 같네요. 잘하다가 막혀서 공략도 보고 그랬죠. 어쨌든 오랜만에 스토리도 있고 저한테 맞는 게임이네요. 

챕터 1 신성모독

챕터 제목이 으스스하네요. 1번 선택하고 아래 플레이를 누르시면 시작합니다. 우리의 주인공 빅터 등장이네요. 이제부터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진행하시면 대화형 화면이 나오고 클릭하시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 참 시작할 때 회원가입을 해서 플레이할 건지 게스트로 할 건지 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기대를 안 해서 게스트로 했으나 재미있어서 가입했습니다. 가입은 이메일과 비번 입력하면 끝! 그냥 가입하시는 걸 추천해요.

여러 기자 퍼즐들이 나와 재미를 더해 줍니다. 완성사진을 캡처해버렸네요. 혹시 못 푸시면 참고하세요. 그리 어려운 게 아니니 조금 이것저것 하다 보면 맞춰지는 것도 있고 생각한 대로 맞으면 재미가 배가 되죠. 

1챕터를 클리어하면 일정한 시간(6시간이더군요)이 지나야 다음 챕터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근데 제가 해보니 진짜 적당한 거 같아요. 제 경우 계속 게임만 할 수 없으니 적당히 하고 다른 일을 할 수 있어서 아주 만족했답니다. 돈도 안 들고 재미도 있고 하지만 제작자에게 미안하니 광고는 무조건 끝까지 봤습니다. 

자그마치 6시간 후 무료라니. 하지만 광고로 3시간을 줄일 수 있답니다. 못 기다리시는 분들은 과감히 결재를..

아직 엔딩을 보지는 못했지만 괜찮고 재미있어서 소개를 합니다. 퍼즐에 소질이 있으시거나 스토리가 있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무조건 강추합니다. 요즘같이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을 때 아주 좋은 어플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이상 프랑켄슈타인 소개를 마칠게요. 불금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