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스마트워치 GTS PRO

반응형

알리 아이쇼핑하다가 스마트워치를 하나 구입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제품이 괜찮아 포스팅합니다

zeblade gts pro
시계줄 추가된 옵션을 선택해서 주문했더니 이렇게 왔네요

매뉴얼과 회사 로고 카드(?)가 들어있네요

언박싱하니 구성품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본체와 충전케이블이 보입니다 아답터는 없답니다.

손목에 바로 착용해봅니다 생각보다 이쁘고 괜찮네요.
시계 자체에서는 기능 설정하는 게 없네요. 밝기 하고 초기화가 가능한 거 같습니다. 한글을 적용하려면 어플을 사용해야 합니다 어플은 설명서에 QR코드를 스캔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GLoryfit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한글로 입력해도 자동완성으로 뜨는군요. 설치완료하시고 실행하시면 로그인 창이 먼저 뜹니다


이메일 인증하라고 해서 눌렀는데 안되는 거 같네요 그냥 오른쪽 상단에 스킵을 진행했습니다


성별 키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위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워치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시계 전원이 켜져 있으면 바로 뜨는군요 시계에서 설정하는 건 없고 휴대폰은 블루투스 기능만 켜져 있음 됩니다

 

어플 실행 후 여기서 모든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건 필요하신 거 보시고 선택하시면 되고 제일 먼저 우리의 한국어 설정하러 갑니다

설정 클릭하시고 장치 언어에서 한국어 선택 그러면 끝입니다


초점이 좀 안 맞았네요 ㅎㅎ
폰트는 조금 마음에 들진 않지만 볼만합니다
이제 화면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휴대폰 gloryfit어플 메뉴에서 첫 번째 워치 페이스를 선택합니다

기타 워치 페이스 탭에 다양한 화면들이 준비되어있네요
여기서 마음에 드는 거 클릭하고 동기화를 누르면 시계의 화면이 바뀝니다 저는 숫자 형식이 나오는 게 좋아 심플한 걸로 선택했습니다.

방수도 되고 가격도 착하고 괜찮네요
입문용으로 좋아 보입니다.

기능 클릭하면 옆 사진처럼 4가지 메뉴가 다입니다. 다른 설정은 없네요

기능 화면을 다 올려 봤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음악은 휴대폰을 제어하는 기능이네요 워치에서는 따로 들을 수는 없습니다. 메시지나 카톡은 확인만 가능합니다. 작성하거나 전송은 안되는군요. 

전화 같은 경우도 화면에 이름이나 전번 그리고 전화 거부까지 가능합니다. 통화는 안됩니다.

뒷면에는 감지센서 와 충전단자 가 있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 나오다니 정말 추천할만하네요. ㅎㅎ


이상 GTS PRO 스마트워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