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무료게임] UBI소프트 와치독2 이벤트

반응형

https://www.ubisoft.com/en-gb/forward?ncid=287-3---1-eml-31-29-UBIFWD0720_BATCH_TUNEIN--1-1-8-0620-6----ID_89868-----&maltcode=brands_C2W_eml_email___UBISOFT____&addinfo=

 

Ubisoft | Welcome to the official Ubisoft Forward page

Ubisoft’s first all-digital conference

www.ubisoft.com

ubi소프트에서 행사를 진행하네요. UBI Forward라는 이름으로 한국시간 13일 새벽 4시 디지털 콘퍼런스를 개최한답니다.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와치독 2를 무료 증정한다고 하네요. 

평소 와치독2를 해보고 싶었던 분들은 이벤트에 꼭 참여하세요~ 

ubi회원 가입하셔야 하고요 참여 버튼을 클릭하시면 캘린더에 등록할 수 있게 되네요. 근데 새벽에 일어날 수 있을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날 새로 출시할 게임들의 영상을 공개하려나 봅니다. 기대작들이 몇 개 있네요. 그냥 주면 좋겠지만 참석해야하고 끝난후에 디지털다운로드를 하는 방식일거 같습니다. 많이들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