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무료게임] 아크 서바이벌이볼브와 사무라이쇼다운 컬렉션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윈도 관련 글을 작성해야 하는데 아주 귀차니즘에 빠져 허우적대고 있답니다. 

오늘 에픽게임즈 들어가보니 무료 게임을 2개나 주네요. 예전 오락실 다녔던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사무라이 쇼다운이네요. 설명을 보니 컬렉션으로 7개의 쇼다운 시리즈를 넣었다고 쓰여있네요.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예전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네요.

2번째 게임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입니다.

저는 아직 못해본 게임인데 다행히 한글판이라고 쓰여있어 관심이 가네요. 정말 요즘은 무한대의 시간이 저에게 주어졌음 하는 소망이 있답니다. 너무 할게 많아 행복하지만 못하는 것도 곤혹이네요. ㅋㅋ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빨리 다운로드해놓으시길 바라며 소개를 마칩니다. 아직 해보지 않아서 리뷰를 할 수는 없어 아쉽네요. 

그럼 행복한 불금 맞이하세요~ 바이 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