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무료게임] PC무료게임 셜록홈즈. 클로즈투더썬

반응형

즐거운 주말인데 집에만 있으니 답답하네요. 하지만 요즘 온라인으로 행사들을 많이 하니 그 덕분에 좀 더 무료하진 않는 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일전에 무료 게임 포스팅할때 안내했었는데 새로운 게임이 나와 재 포스팅합니다. 제가 아주 기다렸던 작품이기도 하지요. 

출처 - 에픽게임즈  스토어

앞에 두개 작품이 이번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제가 기대했던 거부터 소개할게요.

셜록홈즈와 왓슨 유명하죠.

그래픽이 상당하네요. 

그래픽이 아주 좋네요. 그래도 사양이 아주 착한편입니다.  2014년 출시이니 이 정도 사양이 맞겠네요. 

주인공인 홈즈가 되어 영화에서 처럼 수사를 하는게임이죠. 아직 안 해봐서 리뷰까지 못하겠네요. 얼른 다운로드하여서 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에픽게임즈로 고고~

다음 무료게임은 

CLOSE TO THE SUN

1897년 배경에 공포풍에 게임이네요.

 

사양이 상당히 높은 편이네요. 

여기자가 동생을 찾으러 어떤 배에 승선하면서 배에서 벌어진 사건에 휘말리며 풀어가는 1인칭 어드벤처 게임이네요. 

 

2019년 출시작으로 무료게임으로는 최신작이 될 거 같습니다. 

게다가 한글을 지원 한다니 안 해볼 수 없겠네요. 둘 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게임이네요.

무료 게임으로 주말을 무료하게 보내지 마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그럼 바이바이.

혹시 설치방법을 모르실까 봐 전에 포스팅 링크 걸어요 읽어보시고 설치하세요~

2020/03/28 - [보물창고] - [무료 게임] pc 무료 게임받기 에픽게임즈, 스팀

 

[무료게임] pc 무료게임받기 에픽게임즈, 스팀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pc무료 게임을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내가 하고 싶은 게임이 무료이면 아주 좋겠지만 그렇진 않고요. 기간별로 무료 게임을 주기적으로 주는 곳입니다. 가끔 아주 괜찮은..

ranabara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