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무료게임] pc 무료게임받기 에픽게임즈, 스팀

반응형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pc무료 게임을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내가 하고 싶은 게임이 무료이면 아주 좋겠지만 그렇진 않고요. 기간별로 무료 게임을 주기적으로 주는 곳입니다. 가끔 아주 괜찮은 게임들을 주기도 하죠. 회원가입만 하시면 되고요. 결재라던지 이런 건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 주고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많이들 알고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소개할게요. 

1. 에픽게임즈

국내 유명게임인 베틀 그라운드 같은 오픈 서바이벌 게임인 포트 나이트로 알게 된 게임회사입니다. 베틀 그라운드는 사양이 높지만 포트 나이트는 좀 더 낮은 사양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죠 무료이지만 현질도 할 수 있는 그런 게임입니다. 밑에 링크를 타고 가셔서 회원가입(무료) 하시고 무료 게임(항상 바뀝니다) 다운로드하고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가끔씩 pc 하시다가 들어가셔서 마음에 드는 게임이 무료로 나와있다면 다운로드하으세요.

 

https://www.epicgames.com/store/ko/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443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에 에픽게임즈를 클릭하셔서 런처를 다운로드하으세요. '

다운로드하신 런처 실행하셔서 로그인하시고 다운로드를 하실 건지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실 건지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당장 안 하실게임 들이라면 라이브러리에만 추가해놓으셔도 언제든지 설치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무료게임 및 다음주 무료게임을 알려드려요.

이번에 받을 수 있는 게임은 월드워 Z 네요. 3인칭으로 좀비 학살하는 게임이었던 거 같은데 나중에 기회 되면 리뷰할게요.

이렇게 주말만 가능한 게임들도 올라오네요. 주말밖에 안되니 해보실 분은 빨리 고고.

 

일전에 스샷 만들어 놓은 건데 제 pc에 있는 무료 게임들입니다. 지금은 추가된 게 더 있는데 스샷은 예전 거 그대로 갖다 쓰느라 안 보이는 게 있네요. 저 화면에 있는 것보다 더 많아요. 당장 하지를 못해서 일단 다운을 받거나 라이브러리 추가해놓은 답니다.

2. 스팀 게임

 

또 다른 곳은 스팀이라는 곳입니다. 모르시는 분이 별로 없을 거라 생각되네요. 제가 스팀은 GTA5 때문에 들어갔었는데 잘 몰랐을 때 구입한 거라 스팀에서 안사고 인터넷으로 구입했더니 락스타 소셜클럽 하고 서버가 다르더군요. 그래서 스팀은 잘 안 들어가 봤네요. 하지만 무료 게임은 있으니 들어가 보셔요.

https://store.steampowered.com/genre/Free%20to%20Play/

 

Free To Play Games on Steam

 

store.steampowered.com

아까 에픽게임즈와 마찬가지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무료) 하시고 런처를 다운로드하셔서 설치하세요.

무료 온라인 게임이 상당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탱크, 워프레임, 데스티니 2 등등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보통 무료 게임이라 하면 꼼수가 많이 섞여 있는데 여기 두 게임 사이트는 그러지는 않네요. 저도 종종 들어가서 받으니 게임 좋아하시는 분 보시면 꼭 받으셔서 해보세요. 아 그리고 무료로 받는 기간이 지나면 돈을 주고 구입하셔야 되니 지금 당장 못하더라도 라이브러리 추가를 해놔야 해요.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만 마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