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게임

[레트로]s12 호환 조이패드 구입했어요. 3p조이스틱

반응형

기존에는 ps4패드를 유선으로 사용했었는데 하다보니 더 편하게 하고 싶어 알리에서 패드를 구입했었답니다 근데 호환이안되 좌절..ㅇㅜㄴ.. 당근에서 5처넌손해보고 매각. 그래서 잘 된다고 소개받은 패드를 다시 시켰답니다.

 

 

xboz360패드로 인식합니다


만원대인데 구성이 알차네요 usb c젠더와 일반젠더 이렇게 주네요. 거치대도 주는데 쓰지는 않을거 같네요..

한손으로 하려니 영상찍는데 무지 애를 먹었네요 ㅋㅋ
혹시 구입하실분들을 위해 링크남겨요~

₩ 9,449 23%OFF | 안드로이드 전화/PC/PS3/TV 박스 용 무선 게임 패드 Xiaomi 스마트 폰 게임 액세서리 용 조이스틱 2.4G 조이패드 게임 컨트롤러
https://a.aliexpress.com/_mtan7Rz

₩ 9,449 23%OFF | 안드로이드 전화/PC/PS3/TV 박스 용 무선 게임 패드 Xiaomi 스마트 폰 게임 액세서리 ��

star.aliexpress.com

지금 더 싸게파네요 ㅜ ㅜ

a12에 연결해보니 인식도 되고 메뉴도 다 움직이는데 게임들어가면 동작을 안하네요 좀 더 연구해봐야겠어요.
혹시 잘되면 글 업데이트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