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추천] 엠지텍 블루투스 스피커(노래방 가능)

반응형

오늘은 개인적으로 정말 극찬하고픈 제품하나 리뷰합니다.
오랜만에 글쓰고 싶은 제품을 만났네요~ 레트로 카페에서 알게 되었는데 제가 3번째 구매자입니다 ㅎㅎ 아마 제 뒤로도 더 구입하고 계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엠지텍 락클래식 디스코 프로 이름 멋지네요 원박스 상자 디자인도 괜찮네요 버릴수가 없어요 ㅎㅎ 진짜 생각 안하고 구입했는데 퀼이 너무 좋습니다.

상자를 여니 설명서와 무선 마이크2개 3.5파이 스테레오 케이블 그리고 볼헤드가 보입니다.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설명서 앞에 제품사진 보이시죠 참 이쁩니다.

컨트롤러 부위에 이렇게 많은 버튼이 있을줄이야~ 왼쪽에는 연결할 소스들을 led 표시창이 있고 에코볼륨, 메인볼륨, 마이크볼륨이 있습니다 . 버튼으로는 파워, 볼안에 led on/off버튼(이거땜시 100점플러스) 그리고 입력을 체인지 할수있는 Mode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플레이버튼, 빨리감기, 되감기, 네요 TF카드나 USB메모리(FAT32, exFAT방식만인식)를 연결할때 사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 라디오 안테나를 빼먹을 뻔했군요. 근데 사용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설명서에도 안내가 없어요 좀 찾아봐야겠어요

뒷면에는 유선마이크 2개를 더 연결할수 있고 3.5파이 케이블 입력출력 그리고 TF카드와 USB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충전을 할수 있는 USB-C포트가 있어요 충전기는 들어있지 않지만 집에 핸드폰 충전기 사용하심됩니다.

마이크 세워놓고 같이 한컷~

마이크는 아래를 돌리면 분리되고 건전지를 넣을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ㅎㅎ 처음에 몰라서 아래 파란색을 막 돌렸는데 안돌아가더라고요 ㅋㅋ

이렇게 이쁜 가죽 손잡이가 있어 이동 편의성도 좋아요~ 전용가방이 옵션에 있었는데 저는 구입은 필요안할꺼 같아 안했답니다. 다른분꺼 보니깐 가족여행갈때 좋겠다 싶어 좀 후회 되긴 하더군요. 따로는 구입이 안되는거 같더라고요. 나중에 찾아볼까 합니다.

LED가 한가지 색이 아니라 계속 바뀌면서 분위기를 증폭시켜줍니다 ㅎ 코로나 시기 진짜 가족노래방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제 스마트 TV가 블루투스 기능이 고장나서 아쉽지만 휴대폰으로 연결해서 사용이 잘됩니다. 연결도 쉽고 빠릅니다. 2022년 초반이지만 가장 잘 구입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네요^^ 음질은 들어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만족스러운 크기입니다 아파트라 좀 줄이고 불러야 해요 ㅎㅎ
기가막히게 짱 좋아요~ ㅎㅎ

 

반응형

'보물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스3 4005B 써멀바르기  (0) 2022.04.22
[일상]엠지텍 노래방 꾸미기  (2) 2022.02.12
아이폰11 PRO LCD 교체  (4) 2021.10.07
CHDMAN 사용방법  (4) 2021.09.19
무료 TV보기 어플  (0) 2021.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