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무료게임] 암네시아, 크래쉬랜드(에픽게임즈)

반응형

휴일이 시작되었네요. 오랜만에 아무것도 안 하고 편하게 쉬어봤습니다. 한 번쯤 똑같은 패턴에서 벗어나 보니 그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거 같습니다. 긴 연휴에 무료 게임 소개할게요. 그런데 이번엔 한글판이 아니네요. 그래도 게임 리뷰를 잠시 봤는데 평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는군요. 시작할게요.

암네시아 -더 다크 디센트-

1인칭 서바이벌 호러 장르입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 상태로 어떤 성에서 깨어난 주인공 다니엘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스크린샷을 보니 너무 무서울 거 같아요 ㅎㅎ 

공포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헤드셋 착용하시길 권장합니다.

pc사양은 낮아도 가능한데 지원언어에 한글이 보이질 않네요. 한글판 아니면 너무 아쉬운데 쩝. 해보시고 싶으신 분은 얼렁 다운로드하러 에픽게임즈 런처를 실행해주세요.

크래쉬 랜드

2번째는 크래쉬 랜드입니다. 게임스샷 보고 아이언맨으로 착각했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며 2명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네요.

그래픽 이쁘고 깔끔하네요. 

사양도 그리 높지 않고 해볼만 할듯한 게임이네요. 역시 한글 지원은 안되어 재미는 반감될 거라 생각합니다. 영어 잘하시는 분들은 다르겠지만요.

에픽게임즈 매주 무료게임을 주니 정말 추천을 안 할 수가 없다니깐요.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칠게요. 연휴 잘 보내시고 휴식도 충분히 취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