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무료게임] 보더랜드 핸섬컬렉션

반응형

 

에픽게임즈에서 또 일(?)을 냈군요. 보더랜드 2와 dlc 묶음 팩인 핸섬 컬렉션을 무료로 배포합니다. 우리 유저들에겐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지금은 보더랜드 3편을 하는 시점이라 어떨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영문판이라 하다가 접었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이번에 다운로드하는 버전은 한글판이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네요. 

위 두편이 핸섬 컬렉션 구성입니다.

사양이 높은편은 아니네요. 지원언에에 한국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 GTA5를 하고 있는중이라 보더랜드는 일단 라이브러리에 추가해놨습니다. 보더랜드도 멀티플레이가 아주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빨리 해보고 싶네요. 무료 배포로 유저도 늘었을 텐데 정말 기대됩니다. 

그럼 5월에 마지막날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