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

[무료게임] 시드마이어 문명6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무료 게임은 시드마이어의 문명 6탄입니다. 오랜 전부터 나온 시리즈로서 아주 유명한 게임이죠.

예전에 4편을 잠깐 해봤었는데 생각보다 재미가 있더군요. 그 뒤로는 접해보지 못했었는데 6편을 무료로 준다니 한번 플레이해봐야겠네요. 요즘은 진짜 할게 너무 많아져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답니다. 저번에 준 GTA5도 틈틈이 하고 있는데 이것까지 해보려면 시간을 더 쪼개야 할까 봅니다.

스크린샷을 보니 아주 방대한 땅이 보이네요. 그래픽도 상당히 준수합니다.

2번째 스샷을 보니 더욱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ㅎㅎ

한국어를 지원하니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런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해보셔야 할거 같네요. 

소개는 이만하고 얼렁 플레이해보고 리뷰를 작성해보고 싶군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날씨가 아주 좋습니다.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더군요 

그럼 이만 바이 바이

반응형